[서울=NSP통신] 류진영 기자 = 아크로니스 코리아(대표 서호익)는 고급 파일 관리 기능과 간단한 파일 액세스 기능을 제공하는 모바일 파일 관리 솔루션 ‘모바일에코 5.0(mobilEcho 5.0)’와 '액티브에코 3.0(activEcho 3.0)'을 내놨다고 13일 밝혔다.

모바일에코 5.0은 모바일 기기 상의 모든 파일을 암호화하고, 파일 액세스 및 사용자 활동 로그에 대한 만료 일자를 설정하는 강한 보안 기능을 제공할 수 있는 모바일 파일 관리 솔루션이다.

액티브에코 3.0 또한 iOS, 안드로이드 기반의 모바일 기기와 윈도우 및 맥 PC, 인터넷 브라우저 상의 어떤 플랫폼에서도 기업의 파일을 공유, 동기화할 수 있다.

또한, 이 솔루션은 특정 직원 및 그룹에게만 콘텐츠와 개별 파일에 엑세스할 수 있도록 제한할 수 있는 안전한 파일 공유 및 싱크 솔루션이다.

아크로니스 ‘모바일에코’ 및 ‘액티브에코’는 온프레미스(on-premise, 자체 구축) 방식으로 기업의 IT부서에 모든 권한을 제공해 기존의 MDM 솔루션의 한계를 넘어서는 모바일 기기의 안전한 파일 엑세스 기능과 보안 관리 정책을 기업 자체적으로 융통성 있게 운용하도록 돕는다.

미국 국립보건원에 IT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LCG 시스템즈(LCG Systems)의 솔루션 설계 전문가 J 데이비드 헤스터(J David Hester) 박사는 “아크로니스의 ‘모바일에코’ 및 ‘액티브에코’는 최고의 보안성과 통제력으로 연방 정부와 내부 보안 요건들을 모두 충족시키는 솔루션이다”며 “사용법 또한 간단해 의료진과 다른 사용자들이 별도의 교육 없이도 사용할 수 있다”고 평가했다.

류진영 NSP통신 기자, rjy82@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