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허니 제공)

[서울=NSP통신] 황기대 기자 = 신혼여행 전문업체인 마이허니가 푸켓 카오락의 ‘센티도’ 리조트 예약 대행(ww.sentido.co.kr)을 시작한다.

카오락은 푸켓에서 해볼 수 있는 모든 것들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 게다가 한가한 오후를 수영장에서 칵테일 한잔하면서 게으른 휴양을 만끽할 수도 있는 휴양지다.

저녁에는 방니앙, 카오락 시내 등을 나가면 트립어드바이저에서 나오는 맛집들을 어디든지 가볼 수 있다. 맛집도 피자, 태국, 인터내셔날 등 다양해 직접 찾아 맛보는 재미가 쏠쏠하다.

센티도 리조트는 이번에 새롭게 오픈했다.

리조트내에는 자전가, 볼링, 가라오케, 바 등 다양한 놀 거리가 즐비하고 럭셔리 스파체인 수코스파 또한 리조트내에 문을 열었다.

센티도 리조트내에서는 각각의 룸에서 바로 수영장으로 들어갈 수 있도록 한 멋진 테라스와 욕조로 구성 돼 있는 풀억세스룸도 있다.

물론 가족단위로 편하게 놀 수 있도록 수심이 얕은 수영장도 있다.

또한 비치가 리조트 바로 앞에 있어, 분위기 있게 산책도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비치앞에 있는 이탈리안레스토랑 또한 그 맛이 일품으로 알려져 있다.

센티도 예약센터에서는 오픈프로모션으로 객실업그레이드, 스파할인 등의 이벤트 등도 진행하고 있어 휴양을 즐기기엔 안성맞춤의 시기다.

마이허니 관계자는 “센티도 예약센터 예약담당 직원들은 모두 센티도 리조트를 체험해 센티도의 장점을 충분히 여행객들에게 알릴 수 있어 더욱 차별화 된 여행을 체험할 수 있다”고 말했다.

(마이허니 제공)
(마이허니 제공)

황기대 NSP통신 기자, gida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