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넥슨)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공동 대표 강대현·김정욱)이 코그(대표 이종원)에서 개발한 온라인 액션 RPG 엘소드(Elsword)의 아이돌 프로젝트 ‘엘스타 2 : Dreamy Stage’ 콘서트 상영을 개시했다.

CGV영등포서 치러진 첫 콘서트에는 400여명이 현장을 방문한 가운데 4년 반 만에 돌아온 엘소드의 아이돌 프로젝트 엘스타가 ▲트리니티에이스 ▲메가 케이크 ▲메이즈 ▲얼터 크라운 4개 유닛이 컴백곡과 후속곡을 포함해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이며 관객들의 호응 속에 첫 주차 콘서트 상영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관객들은 응원봉을 흔들며 엘스타의 컴백을 반겼고, 포토카드를 교환하고 포토존에서 촬영하는 등 콘서트의 추억을 남겼다.

트리니티에이스는 청량한 소년미가 돋보이는 ‘DIVE’와 아련한 감성의 ‘Starlight’ 무대를 선보였으며, 메가 케이크는 ‘Heart to Heart (H2H)’와 ‘Dessert on you’ 무대로 발랄하고 귀여운 매력을 담아냈다.

메이즈는 치명적인 ‘Blind Love’와 강렬한 비트의 ‘WE NEVER STOP’으로, 얼터 크라운은 걸크러쉬와 감성 발라드를 오가는 ‘The Queen’과 ‘이 하루 (Find my way)’를 통해 폭넓은 콘셉트를 소화하며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와 함께 엘스타 멤버 16인 전원이 함께 꾸미는 깜짝 크리스마스 무대 ‘Our Christmas’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곡 ‘기다려준 너에게 (To You)’로 콘서트의 대미를 장식했다. 상영 후에는 쿠키 영상으로 엘스타 멤버들의 백스테이지 보이스가 준비돼 관객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했다.

한편 이동신 엘소드 디렉터는 상영 전 무대 인사에서 “이번 CGV 콘서트를 위해 심혈을 기울여 준비했으니 모쪼록 즐거운 관람하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엘스타에 많은 사랑과 응원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엘스타 2 : Dreamy Stage는 12월 15일까지 매주 금, 토, 일요일에 상영된다. 또 오는 7일 CGV대구한일에서도 이동신 엘소드 디렉터의 무대 인사가 진행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