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인도네시아 국영항공사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서포터즈 2기’ 세 팀이 인도네시아 여행을 다녀온 후 작성한 여행수기에 대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홈페이지에 소개돼 있는 서포터즈 2기 삼남자, 시간특파원, 함께 가리다 등 3팀이 최근 자카르타와 발리에 대해 집중 분석한 여행수기를 읽고, 가장 마음에 드는 팀에게 투표를 하면 된다.
이후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투표한 고객 중에서 추첨을 통해 서포터즈 각 팀이 인도네시아에서 직접 공수해 온 푸짐한 선물을 경품으로 나눠준다.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관계자는 “이번 서포터즈 2기 이벤트는 참신한 시각으로 ‘자카르타 최고의 쇼핑몰’과 ‘발리의 숨은 맛집’을 국내 고객에게 소개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다양한 시각으로 인도네시아의 숨은 여행지를 발견하고 소개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전했다.
이벤트 응모를 위한 투표기간은 오는 13일까지다. 당첨자발표는 11월 18일 진행하며 투표방법은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홈페이지에 가입한 후 이벤트 페이지 로그인 후, 세 팀의 여행 후기를 읽고 가장 마음에 드는 후기에 투표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강은태 NSP통신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