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 엔씨소프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엔씨소프트(공동대표 김택진, 박병무, 이하 엔씨)의 MMORPG THRONE AND LIBERTY(쓰론 앤 리버티, 이하 TL)가 국내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예고했다.

엔씨는 12월 4일 ‘1주년 대축제 NOVA DAY’를 연다. 하이퍼 부스팅 시즌2 등 콘텐츠 업데이트와 이용자가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든 이용자는 12월 1일까지 TL 공식 홈페이지와 퍼플에서 각각 1주년 대축제 NOVA DAY 사전 예약에 참여할 수 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하면 아미토이: 행복 만개 포핀 등을 지급한다. 퍼플에서 추가로 사전 예약시 캐릭터 모션: 1주년 축하와 1주년 기념 케이크 3개를 받을 수 있다.

지난 1년 동안의 플레이 기록에 따라 보상을 제공하는 ‘1주년 선물: TL 숙련도’ 이벤트도 진행한다. 접속, 콘텐츠 이용, 아이템 사용 등의 횟수로 정해지는 점수에 따라 게임 내 칭호와 솔란트(게임 내 재화), 성장 재료도 추가로 얻을 수 있다.

엔씨는 12월 4일 저녁 8시부터 하이퍼 부스팅 시즌2를 연다. 하이퍼 부스팅 시즌2는 사냥 경험치, 솔란트, 협력 던전 보상 등을 2배로 획득하며 빠르게 성장할 수 있는 서버다.

한편 TL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11월 26일 저녁 9시 30분에 1주년 업데이트 소식과 이벤트 정보를 소개하는 1주년 기념 특별 방송을 진행한다. TL 캠프 최문영 캡틴, 박건수 PD가 MC 허준과 함께 출연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