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 네오플)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네오플(대표 윤명진)이 3D AOS 대전액션게임 사이퍼즈(Cyphers)에 신규 캐릭터 ‘브롤러 주세페(이하 주세페)의 세부 정보를 공개했다.

지난 16일 진행한 라이브 방송 ‘사G방’에서는 주세페의 스토리와 스킬 소개를 담은 영상이 공개됐다.

주세페는 사촌인 신출의 키아라와 함께 선구자 케니스를 호위하는 임무를 맡은 지하연합 소속의 비능력자 캐릭터다.

전직 경찰이자 마피아 출신인 주세페는 나이프를 주 무기로 사용하며 전투에서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더티 파이팅’ 스타일의 근거리 서포터다.

주세페는 적을 연속으로 베고 넘어뜨릴 수 있는 평타 비셔스 컷과 나이프를 연속으로 투척하며 이동할 수 있는 님블 스팅 스킬을 구사하며, 지면을 걷어차 모래를 뿌리는 헬터 스켈터, 폭발성 드럼통을 굴리는 블랙 배럴 스킬로 적에게 다양한 약화 효과를 부여한다.

또 목표 지점에 연막탄을 투척해 자신과 아군이 은신할 수 있는 스모크 밤과 넓은 범위를 공격하며 상대 투사체 스킬을 막을 수 있는 궁극기 스핀 스파이크로 상황에 따라 전략적인 전투가 가능하다.

네오플은 다가오는 21일 주세페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2nd 궁극기 시즌9 업데이트는 12월 중순 진행될 예정이며 대상 캐릭터로 ▲클레어 ▲티모시 ▲그레타 ▲토마스 ▲빅터가 포함된 라인업을 발표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