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의 세븐나이츠 키우기(개발 넷마블넥서스)가 애니메이션 ‘나 혼자만 레벨업’과 콜라보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애니메이션 ‘나혼렙’은 인간 세계와 다른 차원을 연결하는 마법의 문 게이트와 특별한 힘을 지닌 인간 헌’가 존재하는 세계를 배경으로 ‘인류 최약 병기’라는 별명을 가진 최하위급 헌터 ‘성진우’가 특정한 계기를 통해 혼자만 레벨업을 할 수 있게 되면서 세계관 최강의 헌터가 되는 성장기를 담고 있다.
이번 콜라보를 통해 추가되는 레전드 등급 영웅은 나혼렙의 주요 등장인물인 ▲성진우 ▲차해인 ▲이주희 등 3종이다.
콜라보 영웅 3종을 획득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먼저 콜라보 기간 동안 출석만 해도 성진우, 차해인, 이주희를 획득할 수 있는 나 혼자만 레벨업 스페셜 출석부 이벤트가 오는 12월 4일까지 개최된다.
또 나 혼자만 레벨업 챌린저 패스가 같은 기간 진행되고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전직 퀘스트 던전과 해당 던전의 보스 몬스터 핏빛의 이그리트를 구현한 콜라보 던전이 오는 12월 4일까지 열린다.
더불어 콜라보 업데이트 외에도 ▲두 번째 하이로드 델론즈 ▲신규 스테이지 25601~26400 ▲무한의 탑 2200층까지 확장 등의 콘텐츠가 추가됐다.
한편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세븐나이츠를 기반으로 개발된 방치형 RPG로 저용량, 저사양, 쉬운 게임성을 전면에 내세운 것이 특징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