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황기대 기자 = 다이슨이 오는 11월 3일 일요일 저녁 6시 25분부터 7시 20분까지 55분 간 롯데홈쇼핑에서 다이슨 ‘DC37 알러지 머슬헤드(DC36 Allergy Musclehead)’ 방송을 진행한다.
다이슨 ‘DC37 알러지 머슬헤드’는 다이슨의 청소기 중 최고가의 프리미엄 모델로 2L의 투명 먼지통과 바닥의 종류에 따라 헤드의 높낮이가 조절되는 ‘머슬헤드’로 더욱 편리한 청소기 가능하다.
또한, 다이슨만의 다이슨 볼 테크놀러지는 보다 자유롭고 편리한 주행성을 선보여 장애물이나 구석에서도 쉽게 방향전환이 가능하다.
이번 방송을 통해 소비자들은 다이슨의 프리미엄 진공청소기 ‘DC37 알러지 머슬헤드’를 정상가 99만8000원 보다 20만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ARS 자동주문과 일시불 결제 이용 시 최대 5만1000원의 할인혜택을 더 받을 수 있다.
이외 다이슨의 론칭 5주년을 기념해 스위스의 프리미엄 캡슐커피 브랜드 크레메소의 캡슐커피머신 오토매틱 버건디레드와 알바 캡슐 한 박스를 추가로 증정한다.
싸이클론 청소기 다이슨은 ‘흡입력을 잃지 않는 청소기’로 잘 알려져 있다. 먼지봉투나 필터 없이 다이슨 만의 싸이클론 테크놀러지를 이용해 지구 중력의 31만 배에 달하는 강력한 원심력을 발생시키며, 공기 중의 초미세먼지는 물론 알레르기 유발물질까지 완벽하게 분리 제거하는 99.99999%의 집진율을 자랑한다.
필터가 막히거나 흡입력이 떨어지지 않아 청소 시 먼지냄새가 나지 않으며, 우리가 숨쉬는 공기보다 약 150배 깨끗한 공기가 배출된다.
이 제품은 한국천식알레르기협회(KAF: Korea Asthma Allergy Foundation)의 인증을 받았으며, 영국, 호주, 핀란드 등 8개 국가에서 천식 및 알레르기 인증을 받은 세계적인 알레르기케어 청소기로 사계절 내내 알레르기 걱정 없이 생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다이슨 한국마케팅 담당 손병욱 팀장은 “이번 롯데홈쇼핑 방송은 다이슨의 뛰어난 기술력과 혁신적인 디자인의 집약체인 최상급 프리미엄 모델 ‘DC37 알러지 머슬헤드’를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최고의 기회가 될 것” 이라고 말했다.
황기대 NSP통신 기자, gida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