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의 액션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개발 넷마블네오)가 커리어 플랫폼 잡코리아, 알바몬과 협업을 통해 오는 12월 업데이트 예정인 ‘제주도 레이드’에 참가할 헌터를 공개모집 한다.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는 오는 12월 업데이트를 통해 ‘나 혼자만 레벨업’ 웹툰의 가장 인기 있는 에피소드인 제주도 레이드를 공개하고 신규 보스 ‘개미의 왕 베르’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에 앞서 넷마블은 오는 12월 16일까지 잡코리아와 알바몬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 이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
또 넷마블은 잡코리아를 통해 지원한 참가자들 중 추첨을 통해 50만원 상당의 제주도 여행권(3명), 100만원 상당의 아이패드 11 에어(1명)를 지급하며, 알바몬을 통해 지원한 참가자들 중 추첨을 통해 제주도 여행권(3명), 아이폰16(1명)을 제공한다.
한편 나혼렙:어라이즈는 글로벌 누적 조회수 143억 뷰를 기록한 ‘나 혼자만 레벨업’ IP 최초의 게임으로 정식출시 약 5개월 만에 글로벌 누적 5,000만 이용자를 달성하는 등 꾸준한 성과를 기록하고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