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 엔씨소프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엔씨소프트(공동대표 김택진, 박병무, 이하 엔씨)의 멀티플랫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2(이하 블소2)가 대규모 업데이트 ‘First Blood, 두 개의 심장’을 6일 진행했다.

블소2는 ▲신규 레이드 월드 풍백 ▲월드 스코어 ▲블러드 보스 ▲패스트 트랙 ▲TJ’s쿠폰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풍백은 PVP 불가 월드로 수라 송시국과 풍백문주 아랑 서버로 구성됐다.

이용자는 매주 등장하는 서버 전체의 레이드 목표를 달성하며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다. 신규 월드에는 별도의 월드 콘텐츠와 월드 거래소를 제공한다. 콘텐츠 보상으로 거래 가능한 비각인 아이템을 제공해 월드 내 거래가 활발히 일어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월드 스코어는 수라 송시국 서버와 풍백문주 아랑 서버 간의 경쟁 콘텐츠다. 서버 보스, 파티 던전, 월드 콘텐츠 등을 통해 포인트를 획득하고 매주 수요일 18시까지 집계된 포인트가 높은 서버가 승리한다.

우승한 서버에게는 던전 입장권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해당 던전에서는 거래가 가능한 황금 두꺼비를 획득할 수 있다. 포인트 공헌도에 따라 추가 보상도 받을 수 있다.

블러드는 서버 전체가 단합해야만 공략할 수 있는 보스다. 매주 다른 지역과 시간에 등장한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는 풍백 비급 패스트 트랙을 사용해 캐릭터를 빠르게 성장시킬 수 있다. 71레벨부터 85레벨까지 경험치를 2배 지급하며 원하는 전설 소울을 선택해 5성으로 완성할 수 있는 퍼펙트 소울 선택 상자도 제공한다.

블소2는 업데이트 기념 TJ 쿠폰을 전 서버 이용자에게 선물한다. 이용자는 10월 30일 05시 이전까지 강화 실패로 파괴된 아이템을 복구할 수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