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위메이드플레이(대표 이호대)가 머지(결합) 장르 모바일게임 애니팡 머지에 추수 감사절 업데이트를 선보였다.
애니팡 머지의 이번 업데이트는 가을을 맞이한 한국을 비롯해 글로벌 이용자들에게 추수 감사절을 소재로 새로운 디자인과 이벤트를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업데이트는 10월 한달 동안 핼러윈을 소재로 즐거움을 전한 머지 플레이와 이야기 전개의 확장판으로 관심을 모은다.
특히 이번 업데이트는 이용자들이 결합할 재료를 생산하고 터치, 결합하는 머지 플레이에 재미를 더할 직관적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특징으로 시인성을 높인 색감과 그래픽 효과를 배가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위메이드플레이 손상아 PM은 “게임 서비스, 운영 외에도 이용자들의 터치앤드래그 방식 플레이를 고려해 5000개가 넘는 머지(결합) 레시피를 즐길 디자인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며 “동화풍의 스토리에 더해질 국내외의 시즌별 특징을 담은 테마, 디자인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가을맞이 추수 감사절 업데이트를 선보인 애니팡 머지는 신규 디자인과 함께 머지 플레이로 즐기는 추수 감사 타워, 풍요로운 추수 감사절 퍼즐 앨범 등의 이벤트를 11월 한달 동안 진행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