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 네오위즈)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의 모바일 RPG 브라운더스트2(BrownDust2, 개발 겜프스엔)가 서비스 500일을 기념한 특별 방송을 진행했다.

이번 특별 방송은 브라운더스트2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라이브로 진행됐다. 이준희 겜프스엔 대표를 포함한 스토리 담당자, 캐릭터 원화가 등 관계자 4인이 출연했다.

이어 향후 게임의 업데이트 계획을 밝혔다. 오는 31일 캐릭터팩7을 배경으로 한 신규 캐릭터팩 ‘계약 전쟁(Contract Wars)’과 좀비 사태로 혼란을 겪는 시즌 이벤트 ‘카르타 워 Z(Carta War Z)’의 업데이트 소식을 알렸다.

또 방송을 통해 신입 영업 사원 세이르, 인감 탈취자 루벤시아 등 캐릭터별 개성을 살린 오피스룩 코스튬을 공개했다.

특히 네브리스는 오는 12월 코스튬 픽업도 예정돼 있어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았다.

이와 함께 이용자 니즈를 반영한 구원의 탑 개선도 이뤄진다. 유물 조합, 유물 도감 그리고 신규 유물 추가 등 이용자들의 편의성을 높이는 방향으로 업데이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밸런스 조정 및 전투의 자유도를 높이기 위한 월드 버프 기능도 개편된다.

지난해 여름에 진행됐던 시즌 이벤트 클릭! 클릭! 썸머와 웨딩 드레스를 입은 새하얀 축복 레피테아 픽업, 그리고 반주년 기념으로 진행한 파이어웍스 메모리즈(FIREWORKS MEMORIES) 및 나이트메어 윈터(NIGHTMARE WINTER)는 복각된다.

이용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팩, 캐릭터, 시즌 이벤트 스토리, 미니게임, 그리고 캐릭터를 중심으로 한 양질의 콘텐츠를 업데이트하는 데 집중할 계획도 밝혔다.

이용자들이 직접 참여한 설문조사 결과를 함께 살펴보고, 실시간 질의 응답을 통해 소통했다. 이어 오는 12월 7일, 8일 양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국내 애니메이션X게임 축제 AGF 2024(Anime × Game Festival 2024)에 참가한다는 소식도 깜짝 공개했다.

이외 특별 방송에 함께한 이용자들에게는 다이아 500개, 쌀밥 50개, 50만 골드, 그리고 뽑기권 10장을 깜짝 보상으로 제공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