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컴투스(대표 남재관)가 대학생 대상 직무 탐색 프로그램인 ‘컴투스 멘토링 스쿨’의 2기를 실시한다.
컴투스 멘토링 스쿨은 게임 업계에 관심이 있거나 취업을 희망하는 대학생들에게 현직자가 직접 멘토로 다양한 직무별 정보를 제공하는 무상 교육 프로그램이다.
컴투스는 10월 28일부터 11월 4일 오전 10시까지 온라인을 통해 2기 참가자를 모집한다. 5학기 이상 수료자 중 2026년 2월까지 졸업 예정인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특히 이번 2기에서는 게임기획, 프로그래밍(클라이트·서버), 아트, 사업, 마케팅으로 모집 직무를 더욱 다양화해, 보다 많은 대학생들에게 직무 탐색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오는 11월 14일 발표를 통해 선정된 합격자들은 11월 22일 원데이로 진행되는 직무 탐색 프로그램에 참가하게 된다. 참가자들은 지원 시 선택한 관심 직무에 따라 최대 2개의 특강을 수강할 수 있다.
한편, 컴투스는 직무 전문 교육 프로그램인 QA 캠퍼스, 서버 캠퍼스, 아트 캠퍼스를 비롯해 대학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컴투스 플레이어, Summer 인턴십 지니어스 등 산업 인재 양성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