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P통신) = 대명레저산업이 비발디파크 내에 56세대의 테라스하우스, 20세대의 펜트하우스, 480세대의 노블리안형 고품격 서비스드 레지던스로 이뤄진 ‘소노펠리체’를 분양한다.
소노펠리체는 최고 수준의 클럽하우스와 골프, 승마, 스파테라피를 즐길 수 있는 레저휴양단지.
소노펠리체는 루이비통, LVMH, 까르띠에 등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를 디자인한 프랑스출신의 세계적인 건축가 ‘다비드 피에르 잘리콩’이 직접 디자인했다.
대명레저산업은 소노펠리체가 다이아몬드를 형상화한 다자인 컨셉트로 외관을 설계해 아름답고 중후한 외관과 시간의 흐름이 더해질수록 가치가 돋보이도록 했다고 밝혔다.
특히, 테라스하우스는 하늘을 향해 날아오르는 날개를 모티브로 디자인해 외관에서부터 차별화시켰다.
소노펠리체는 특급호텔 수준의 서비스와 여유로운 라운딩이 가능한 4곳 63홀의 골프장, 승마클럽, 스파테라피를 갖추고 있다. 이외에도 소노펠리체는 야외공연장, 재즈카페&팝레스토랑 등과 주변에 가든과 계곡을 따라 식물원은 물론 오솔길과 목교,인공폭포와 정자에서 산책도 즐길 수 있다.
소노펠리체는 국내유수의 의료법인과 제휴한 양한방 메디케어센타를 운영해 양방에서 한방까지 아우르는 토탈 메디케어 서비스도 제공한다.
소노펠리체는 방문하는 가족 친지에게 편안한 숙소를 제공하는 게스트 하우스와 오피스 환경을 갖춘 비즈니스센타, 컨시어즈 서비스도 운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