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 하이브IM)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하이브IM(대표 정우용)이 액션스퀘어(대표 김연준)의 신작 방치형 RPG 삼국블레이드 키우기의 글로벌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

삼국블레이드 키우기는 액션스퀘어 대표작 ‘삼국블레이드’의 정통 계승작이다. 전작의 호쾌한 전투와 타격감 넘치는 액션을 언리얼 엔진5 기반 고품질 3D 그래픽으로 구현했다.

또 삼국시대를 그대로 재현한 전장은 물론 총 130종 이상의 수집형 장수를 제공하는 등 쉽고 빠른 성장의 쾌감을 선사하는 다채로운 콘텐츠로 게임 본연의 재미를 한 층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삼국블레이드 키우기의 글로벌 사전 예약은 정식 서비스 전까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갤럭시 스토어에서 참여할 수 있다.

(이미지 = 하이브IM)

한편 하이브IM은 자사의 모바일 매치3 퍼즐 게임 인더섬 with BTS에서 ‘월드와이드핸SEOM 여행사’ 이벤트를 개최한다.

방탄소년단 멤버 진과 함께 하는 이번 이벤트는 오늘부터 10월 30일까지 열린다. 10월 30일 오후 8시에는 위버스 플랫폼을 통해 진이 직접 게임을 플레이하며 팬들과 소통하는 라이브 방송을 실시한다.

또 새로운 그림자섬 에피소드가 추가됐다. ‘Euphoria’ 등 방탄소년단의 명곡과 더불어 그림자섬에서 만난 토끼와 멤버 ‘정국’의 이야기를 감상할 수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