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이 액션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개발 넷마블네오)에 광휘의 공방 신규 던전 ‘백염의 군주 바란’ 등을 추가했다.
백염의 군주 바란은 쉬움과 보통 난이도로 구성되며 이용자들은 악마들의 왕 백염의 군주 바란에게 도전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코어와 경화석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신규 장비 코어는 마인드바디·에너지로 구성된 3종의 코어에 하나씩 장착이 가능하다. 코어는 공격력, 방어력, 체력 등의 능력치를 보유하고 있으며, 특정 속성 헌터나 성진우가 착용했을 때 활성화되는 특수한 효과 등을 지니고 있다.
기존 광휘의 공방에서만 획득 가능했던 불타는 저주·축복·탐욕 아티팩트는 일일 콘텐츠인 인스턴스 던전과 폐쇄 임무에서 얻을 수 있다.
신규 SSR 등급 헌터 ‘지나’도 새롭게 추가됐다. 지나는 서포팅 능력이 특화된 화속성 메이지 헌터로 ▲아군 전체 공격력 증가 및 보호막 제공 ▲지속 회복 ▲적 행동 불능 등의 효과를 지닌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화속성 최초의 서포터로 엠마 로랑, 유수현, 최종인 등과 안정적인 파티를 구성할 수 있다.
이외 ▲신규 성진우 무기 SSR 악마왕의 단검 ▲성진우 신규 스킨 유쾌한 흐름 ▲리버스 19, 20챕터 등이 추가됐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편 지난 5월 8일 글로벌 정식출시한 나혼렙:어라이즈는 글로벌 누적 조회수 143억 뷰를 기록한 ‘나 혼자만 레벨업’ IP 최초의 게임으로 다양한 스킬과 무기를 활용한 자신만의 액션 스타일을 구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