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컴투스(대표 남재관)의 신작 요리 시뮬레이션 게임 BTS 쿠킹온: 타이니탄 레스토랑(이하 BTS 쿠킹온)이 새로운 시즌 레스토랑을 추가했다.
가을을 맞이해 새로 추가된 이번 시즌 레스토랑은 총 60개의 스테이지로 이뤄져 있으며 매주 순차적으로 스테이지가 오픈된다.
호박 치즈 케이크, 땅콩 호박 리조또, 펌킨 스파이스 라떼 등 호박을 주제로 한 여러 음식과 음료를 만들 수 있으며 사과 타르트, 클래식 버터 스콘 같은 디저트도 요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가을 시즌 포토카드 40장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도전용 스테이지인 ‘셰프 챌린지’의 신규 테마도 업데이트됐다. 주요 테마는 발리의 전통 음식인 나시짬뿌르이며, 이와 곁들여 먹을 수 있는 발리식 샐러드와 꼬치 요리인 가도가도, 사떼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마지막 15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한정 프로필 이미지를 얻을 수 있으며 이벤트를 통해 셰프 챌린지 종료 이후 포토카드를 추가로 얻을 수 있다.
이외 클럽 협동 콘텐츠인 ‘다함께 피크닉’도 추가됐다. 클럽원들 각자가 개인 미션을 클리어하고 획득한 포인트를 합산, 달성도에 따라 부스터 조각, 골드 보상을 지급받을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콘텐츠다.
또 방탄소년단의 곡 ‘DNA’ 콘셉트의 포토카드 40장도 새롭게 추가됐으며 신규 시티와 타이니탄 페스티벌에 대한 정보도 공개됐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