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컴투스(대표 남재관)의 리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V24(이하 컴프야V24)가 익스트림과 제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익스트림은 다양한 건강기능식품과 운동 보조제를 판매하는 헬스케어 &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본격적으로 시작된 포스트시즌을 맞아 열리는 이번 제휴 이벤트는 컴프야V24 게임 내 미션 수행과 더불어 커뮤니티와 SNS에서도 더 활력샷 추첨 및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더 활력샷은 아르기닌과 블랙마카를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익스트림의 대표 올인원 활력 부스터 제품이다.
우선 컴프야V24에서는 10월 7일부터 제휴 이벤트 페이지가 열린다. 랭킹 챌린지 플레이 등 매일 주어지는 일일 미션을 달성하면 게임 플레이에 필요한 빠른진행티켓 10개와 볼 100개를 매일 획득할 수 있으며 익스트림 더 활력삿 7회분 추첨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더불어 미션 달성 누적 횟수에 따라 다양한 인기 아이템도 지급된다.
컴투스프로야구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포스트시즌 응원 이벤트가 열린다. 이벤트 게시물에 가을 야구 응원을 함께하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고 응원 삼행시 댓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더 활력샷 제품을 선물한다.
이외 컴프야V24 유저라면 누구나 게임 공식 커뮤니티와 익스트림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제품 할인 쿠폰을 제공받을 수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