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가 파이드픽셀즈(대표 송영진)와 공동 서비스하는 신작 캐주얼 RPG 그랑사가 키우기: 나이츠x나이츠(이하 그랑사가 키우기)에 가을 맞이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2024년 가을을 맞아 선보이는 업데이트에는 ▲신규 픽업 캐릭터 3종 ▲추가 스테이지 720개 ▲핼러윈 코스튬 3종 ▲통합 월드 챌린지 등이 포함됐다.
흑기사 레온과 크리스티나와 함께 추가된 신규 캐릭터 이반은 어둠 속성의 근거리 딜러로 체력을 희생해 공격력을 얻는 광전사 효과와 스킬 쿨타임 감소, 피해 무효화 스킬 등의 폭발적인 능력치를 자랑한다.
이와 함께 이반의 해골 악마 코스튬인 크림슨 나이트, 미코코로의 호박 마녀 코스튬인 할로윈 위치, 크리스티나의 뱀파이어 코스튬인 다크 프린세스 등 핼러윈 특별 의상 3종도 업데이트한다.
또 총 720개의 추가 스테이지와 함께 서버 별 챌린지가 아닌 통합된 서버에서 진행하는 월드 챌린지를 진행한다. 상위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 이번 챌린지 참가를 위해서는 듀얼 캐릭터 배치 덱 구성이 필요하다.
카카오게임즈는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와 함께 가을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