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도남선 기자 = 롯데시티호텔김포공항은 특 1급 호텔보다 경제적인 가격에 아이들과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가족고객 대상 패키지 3종을 출시했다.
오는 12월 31일까지 선보이는 ‘키즈트리 패키지’는 가족단위의 여행객을 위해 준비된 패밀리 트윈 객실에서의 1박과 뷔페 레스토랑 나루에서의 조식 3인, 어린이를 위한 프리미엄 건강과자 ‘키즈트리’ 5종 세트와 초코 토끼인형을 포함한 ‘키즈트리1 패키지(19만원)’와 여기에 세계 최고의 미니어쳐 건축물 테마파크인 ‘아인스 월드’ 입장권 3매를 추가로 제공하는 ‘키즈트리2 패키지(21만원)’로 구성됐다.
또한 아이들과 함께 스노우 파크에서 미리 떠나는 겨울 여행을 계획하는 가족 고객들을 위해 오는 11월 30일까지 ‘키즈락 패키지’를 마련했다.
이번 패키지는 성인 3명이 자도 넉넉한 패밀리 트윈 객실에서의 1박과 뷔페 레스토랑 나루에서의 조식 3인, 여기에 365일 눈이 내리는 환상의 마을 ‘원마운트 스노우 파크’ 입장권 3매, 롯데리아 불고기 버거 교환권 1매로 구성돼 가격은 21만원이다. 이는 모두 세금 10% 별도 가격이다.
모든 패키지 이용객은 24시간 운영하는 피트니스센터 무료 이용은 물론 개인 락커, 운동복, 운동화, 양말을 무료로 대여 가능하며 전 객실에서 인터넷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도남선 NSP통신 기자, aegookja@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