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 컴투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컴투스(대표 남재관)가 게임 BTS 쿠킹온: 타이니탄 레스토랑,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과 함께 용인 에버랜드에서 열리는 2024 게임문화축제(GCF 2024)에 참가한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한 2024 게임문화축제는 9월 27일부터 오는 10월 6일까지 경기도 용인시의 테마파크 에버랜드에서 개최된다.

컴투스는 행사 기간 동안 에버랜드 내 글로벌 페어 존에서 자사 신작 요리 시뮬레이션 게임 BTS 쿠킹온: 타이니탄(이하 BTS 쿠킹온)과 소환형 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의 체험 프로그램 및 현장 이벤트를 진행해 게임을 알리고 관람객들과 소통한다.

신작 BTS 쿠킹온은 게임 내 특정 스테이지를 플레이한 관람객에게 지류 쿠폰을 제공하고, 현장에서 게임 다운로드를 인증하면 레고 공식몰에서 판매되는 방탄소년단 다이너마이트 레고, BTS 쿠킹온 아크릴 키링 등 게임 관련 경품을 선물한다.

크로니클 또한 게임 시연에 참여한 관람객에게 아이템이 포함된 지류 쿠폰을 지급하며, 게임 다운로드를 인증하면 크로니클 굿즈를 획득할 수 있는 경품 추첨 이벤트도 펼친다.

이외 컴투스는 글로벌 페어 존 내에 각종 전시물 및 영상 등을 통해 크로니클과 BTS 쿠킹온의 매력을 직접 느끼고 체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