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의 리듬게임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DJMAX RESPECT V)가 반다이남코의 3D 격투 게임 철권(TEKKEN)과 손잡고 콜라보 DLC를 출시했다.
오늘(26일) 스팀을 통해 공개된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 X 철권 DLC에는 철권 시리즈의 인기곡 총 12곡이 담겼다.
▲철권5 출시 당시 가장 주목받은 문리트 와일드니스(Moonlit Wilderness) ▲철권8의 오프닝곡 마이 라스트 스탠드(My Last Stand) ▲유명 요들송인 철권6의 요들 인 미도우 힐(Yodeling in Meadow Hill(Hidden Retreat)) 등으로 구성됐다.
철권 특유의 강렬하고 빠른 비트의 음악과 경쾌한 요들송 등 다채로운 음원을 리듬 게임으로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한다.
신규 DLC 가격은 1만7800원이며 오는 10월 3일까지 1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한편 일본의 반다이남코가 개발한 철권 시리즈는 이용자가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하여 상대방과 전투를 펼치는 3D 격투 게임이다. 1994년 첫 번째 게임을 출시한 이후 지금까지 총 11개 시리즈 작품을 선보이며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