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엔씨소프트(공동대표 김택진, 박병무, 이하 엔씨)의 퍼플 라운지가 서비스 1주년 기념 이벤트 ‘미니게임: 인피니트 닷지(INFINITE DODGE)’를 진행한다.
인피니트 닷지는 하늘에서 떨어지는 행성을 피하는 미니 게임이다. PC 퍼플 런처, 모바일 퍼플 앱, 웹을 통해 퍼플 라운지에서 9월 29일까지 플레이 가능하다.
이용자는 두 가지 모드로 인피니트 닷지를 즐길 수 있다. 노말(Normal) 모드는 행성을 피할 때 기본 점수를 얻고, 가까운 거리에서 행성을 피하면 더 높은 점수를 받는다. 크레이지(Crazy) 모드는 기본 점수를 제공하지 않아, 도전적으로 플레이해야 점수를 획득할 수 있다.
엔씨는 미니게임을 플레이한 이용자에게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퍼플 라운지는 엔씨 온라인 게임 플랫폼 퍼플(PURPLE)에서 서비스하는 게임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페이지다. 이용자는 ▲호연 ▲THRONE AND LIBERTY(쓰론 앤 리버티) ▲리니지M ▲리니지2M ▲리니지W ▲블레이드 & 소울 2 ▲리니지 ▲리니지2 ▲블레이드 & 소울 ▲아이온 등의 게임에 대한 최신 소식을 확인하고 다양한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