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 넷마블)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이 MMORPG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개발 넷마블에프앤씨)의 출시 0.5주년을 맞아 감사제 이벤트를 실시한다.

넷마블은 감사제 이벤트로 10월 30일까지 게임에 접속만해도 영웅 등급 장비를 풀세트로 증정하고 이에 더해 이벤트 기간 매일 1회 도약의 성장 지원 상자를 지급한다.

또 많은 이용자들이 요청했던 정령 및 탑승물 재합성권이 10월 30일까지 지급된다. 이 아이템은 특정 기간 동안 영웅 등급 이상의 정령 및 탑승물 합성 시도 이력이 있다면 100% 받는다.

감사제 이벤트 일환으로 복귀·신규 이용자에게는 풍성한 혜택이 주어진다. 넷마블은 출석 이벤트를 통해 도약의 장비 세트를 포함, 빠른 성장을 돕는 아이템을 대거 증정한다.

넷마블은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에 새로운 지역, 필드 보스 등을 추가했다. 신규 지역 거목의 숲은 열대 우림 지대로, 거목들이 빽빽하게 자리 잡고 있는 특징이 있으며 새로운 필드 보스 드루노크는 모든 속성 저항을 가진 몬스터로, 높은 방어 능력이 요구된다.

이외 넷마블은 오는 27일까지 서버 이전을 진행한다. 서버 이전은 개인 단위로 신청할 수 있고 전체 월드 서버(일부 서버 제외: 다라부루 1~2서버, 이소드녕 3~4서버)로 이동할 수 있다.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은 동명의 드라마를 원작으로 한 대형 MMORPG로 아스달, 아고, 무법 세력이 아스 대륙을 차지하기 위해 대규모 권력 투쟁을 그린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