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엔씨소프트(공동대표 김택진, 박병무, 이하 엔씨)의 신작 호연이 신규 한정 영웅 ‘포화란’을 포함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원작 ‘블레이드 & 소울’의 보스 포화란이 호연에서 불속성 원거리 공격 영웅으로 등장한다.
이용자는 포화란의 리더 패시브 스킬로 일반 공격을 단일 혹은 범위 공격으로 바꿀 수 있다. 포화란 한정 의상 아이템 육지의 악동도 함께 공개됐다.
호연은 신규 수호령 연화를 추가했다. ▲오의 무공 재사용 대기 시간 감소 ▲모든 속성 추가 피해 증가 ▲화속성 추가 피해 증가 등의 버프(Buff, 강화효과)를 주는 수호령이다.
호연의 ‘도전 던전’이 새로운 시즌을 시작한다. 이용자는 도전 던전 공략에 성공한 층수에 따라 도전의 증표를 받는다.
엔씨는 신규 서버 ‘예하랑’을 오픈했다. 이용자는 새로운 서버에서 호연을 즐기며 ▲특수 영웅 확정 모집권 3개 ▲선택 달인 영웅 모집권 3개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호연은 이용자의 피드백에 따라 ▲신규 지역 수월 평원의 난이도 조정 ▲대사막~수월평원 지역의 콘텐츠 난이도와 아이템 획득 보상 상향 ▲신규 장비와 장신구 아이템 추가 등을 반영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