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컴투스홀딩스↑·팡스카이↓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이 모바일 RPG 페이트/그랜드 오더(이하 페그오)에 메인 시나리오 2부 7장 전편(前編)과 ‘2024 추석 기념 캠페인’을 업데이트했다.
이번 메인 시나리오는 일곱 번째이자 최후의 이문대로 돌입을 시도하는 칼데아 일행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칼데아 일행은 생명을 거절하는 가혹한 환경으로 변모한 남미 이문대에서 혼자 살아 숨쉬는 위협과 마주하게 된다. 넷마블은 메인 시나리오 2부 7장의 후편을 10월 중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넷마블은 신규 시나리오 업데이트에 맞추어 신규 아이템 흑요예인과 태양피도 추가했다.
이번 아이템들은 새롭게 등장하는 서번트의 스킬 강화 및 영기재림에 필요하며 2부 7장 메인 퀘스트에 등장하는 적을 처치하면 얻을 수 있다.
넷마블은 추석을 맞아 혜택을 증정하는 각종 이벤트를 실시한다. 넷마블은 우선 게임에 접속한 이에게 성정석(게임재화) 30개를 증정한다. 또 넷마블은 특별 로그인 이벤트를 열고 복귀 이용자를 위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복주머니 픽업과 2024 추석 기념 픽업 등도 실시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