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이 추석 명절을 맞아 자사의 인기 게임 10종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액션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에서는 추석을 맞아 푸짐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보름! 출석 이벤트 특별 주사위 수집 이벤트’ 진행을 통해 픽업 모집 티켓 최대 50장을 비롯해 푸짐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MMORPG 레이븐2는 25일까지 추석 이벤트 던전 ‘만월의 숲’을 오픈한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던전에서 만월의 송편 아이템을 모아 최상급 11회 소환 선택 상자, 아티팩트 만월의 기운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 추석 기념 특별 추석 이벤트를 통해 달맞이 토끼 희귀 사역마, 만월의 추석 선물 꾸러미 등을 지급한다.
MMORPG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에서는 오는 25일까지 출석 및 미션 이벤트를 통해 추석 특별 선물 꾸러미를 증정한다. 추석 특별 선물 꾸러미를 사용하면 맛있는 달 과자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방치형 RPG 세븐나이츠 키우기에서는 가을맞이 스페셜 출석부 이벤트를 25일까지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출석만 해도 송편 요리 아이템과 영웅 소환권 등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또 추석 연휴 기간에는 피나의 선물 1개와 레전드 영웅 소환권4 1개, 영웅 소환권 300개를 획득할 수 있는 쿠폰 코드명을 공개할 예정이다.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오는 25일까지 스토리 이벤트 쿤 가문 가을대제전을 개최한다. 스토리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아이템 획득할 수 있다. 또 이벤트 전용 아이템을 이용해 캐릭터 의상 및 레볼루션 조각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는 10월 11일까지 한가위 맞이 영웅 소환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출석 일수에 따라 보상 획득이 가능하다. 또 26일까지 한가위 맞이 스페셜 미션을 통해 미션 조건 달성시 더지의 추석 보따리 등 특별한 보상을 제공한다.
감성 모험 RPG 제2의 나라: Cross Worlds는 보름달 잔치 7일 출석부를 19일까지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출석을 통해 보름달 잔치 바구니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 19일까지 보름달 잔치 푸시 선물 이벤트를 통해 다이아 등 다양한 아이템을 매일 선물한다. 이외 보름달 잔치 후냐 교환 이벤트도 진행한다.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은 추석 맞이 특별 접속 보상 이벤트를 통해 경험치 획득량이 증가하는 추석 오색 송편과 고대 등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추석 선물 꾸러미를 증정한다. 이외 핫타임 이벤트를 통해 추가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모바일 RPG 페이트/그랜드 오더는 9월 15~18일 중 접속하면 성정석(게임재화) 30개를 증정하고 일자별로 ▲전승 결정 ▲예지의 업화ALL(5성 SSR)b 50장 ▲성배를 차례로 제공하는 특별 로그인 이벤트를 연다. 이외 넷마블은 복귀 이용자에게 최대 성정석 30개를 포함한 서번트 육성에 필요한 아이템들을 증정하고 서번트 레벨 미션, 추석 기념 특별 패널 미션 등을 진행한다.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에서는 9월 12일부터 24일까지 접속만 해도 1만1000 다이아, 11주년 기념 행운 아이템 각성 생일축하고양이를 선물하며, 9월 17일부터 24일까지 플레이만 해도 각성 보름달 토끼를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