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 스마일게이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스마일게이트가 MMORPG 로드나인(개발 엔엑스쓰리게임즈)에서 추석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추석 이벤트는 지난 4일 시작된 추석 전야제 이벤트에 이어서 11일부터 본격적으로 진행된다.

먼저 오는 25일까지 추석 기념 전용 이벤트 던전 황금 달빛의 숲과 이벤트 한정 필드 보스가 추가된다.

또 이벤트 보스 ‘황금 수호자 오르탄’이 게임내 필드 일부 지역에 무작위로 스폰된다.

추가로 게임에 접속만 해도 풍성한 보상을 제공하는 접속 보상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와 함께 신규 업데이트도 진행된다.

먼저 활용도가 상대적으로 낮은 사냥 기름을 괴물 사냥 기름으로 변환하는 레시피와 보유한 숫돌을 사용 무기에 맞춰 변환하는 제작 레시피 2종을 추가해 플레이 편의성을 높였다.

또 근거리 무기 밸런스 조정도 이뤄졌다.

우선 맨손 무기 신규 패시브 2종이 추가되며 일부 근거리 무기의 스킬 피해 및 스킬 계수 효율을 상향 조정했다.

한편 e스포츠 해설가 ‘빈본’ 김진영, 스트리머 ‘꽃집언니’, 로드나인의 이설렁 CM(커뮤니티 마스터)이 진행하는 예능형 콘텐츠 ‘로드나잇’이 11일 오후 8시 로드나인 유튜브 공식 채널에서 진행된다. 로드나잇은 깜짝 게스트와 함께 이용자들의 사연을 청취하고 게임 내 콘텐츠 실험해 보는 등 로드나인과 관련된 다채로운 소통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