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 액토즈소프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액토즈소프트(대표 구오하이빈)가 PC MMORPG 파이널판타지14에서 ‘2024 팬페스티벌 서울’ 행사의 다양한 정보를 추가로 공개하는 ‘레터라이브 팬페스티벌 특별 방송 Part2’를 진행했다.

지난 10일 진행한 파이널판타지14 레터라이브 팬페스티벌 특별 방송 Part2에서는 일산 킨텍스 9홀에서 오는 10월 12일부터 13일까지 양일간 진행 예정인 2024 팬페스티벌 서울의 주요 스테이지 프로그램과 타임테이블, 플로어 액티비티 등 다양한 정보를 공개했다.

행사 1일차인 10월 12일에는 새로운 확장팩 정보가 최초로 공개되는 기조강연을 시작으로, 요시다 나오키 PD와 리드 아이템 디자이너 하야시 요스케가 참여하는 개발자 노트, 파이널판타지14 공식 PvP 대회 ‘리미트 브레이커스 시즌1’의 결승전이 진행된다.

또 파이널판타지14 한국 서비스 시작 이후 9년간의 추억을 함께 되짚어보는 DATA MAP을 공개할 예정이며 피아니스트 케이코와 보컬리스트 아만다 에이켄이 출연하는 피아노 콘서트를 마련했다.

행사 2일차인 10월 13일 행사 현장에서 접수된 다양한 궁금증을 요시다 나오키 PD와 리드 아이템 디자이너 하야시 요스케가 직접 해소해 주는 라이브 Q&A를 시작으로, 모험가들의 이야기가 담긴 멋진 코스튬을 뽐내는 코스프레 런웨이, 요시다 나오키 PD와 함께 하는 특별한 프로그램 ‘빛의 영자: 요시다 P/D의 산책’을 진행한다.

이어 ‘빛의 성우: 효월편’을 마련하고, 파이널판타지14를 대표하는 공식 밴드인 THE PRIMALS와 보컬리스트 아만다 에이켄, 제이슨 찰스 밀러가 함께하는 특별한 공연으로 행사의 피날레를 장식할 계획이다.

2024 팬페스티벌 서울의 다채로운 프로그램 외에 다양한 플로어 액티비티를 마련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