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박지윤의 신곡 뮤직비디오가 전격 공개돼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소속사 미스틱89 측은 공식 유투브 채널과 박지윤의 공식 SNS를 통해 컴백 앨범 타이틀곡 ‘미스터리’의 뮤비를 공개했다.
공개된 뮤비 속 박지윤은 짙은 화장에 몸에 달라 붙는 드레스를 입고 등장, 남자들과의 ‘밀당’ 연기와 더불어 노래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포인트 안무까지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미스터리’ 뮤비는 지난 여름 김예림의 ‘올라잇(All Right)’ 티저 비디오를 연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는 백종열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고, 조용필의 ‘헬로(Hello)’ 뮤비를 통해 예수님으로 불리며 눈길을 모았던 제임스 리 맥쿤을 비롯해 모델 제이쿤 박재근 조민호가 출연해 연기 호흡을 맞췄다.
또한 이번 앨범 총 프로듀서이자 미스틱89 대표인 윤종신과 신치림의 조정치가 카메오로 등장, 웃음을 선사해 유쾌한 영상을 완성시키는데 힘을 보탰다.
‘미스터리’ 뮤비를 접한 네티즌들은 “여신의 귀환이네, 반갑다”, “스타일리쉬한 한 편의 광고를 보는 듯 했다”, “박지윤 방부제 미모 부럽다”, “한 번 들으면 자꾸 생각나는 중동석 강한 곡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지윤은 프라이머리가 직접 작사·작곡하고, 랩퍼 산이가 피처링 지원사격한 신곡 ‘미스터리’ 음원을 오는 21일 공개할 예정이다.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