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의 세븐나이츠 키우기(개발 넷마블넥서스)가 1주년 2부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1주년 감사제 스페셜 출석부 이벤트가 오는 18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이용자들은 출석을 통해 개발자의 감사 편지와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1주년 기념 개발자의 악몽과 엘리스의 디저트 가게 이벤트 역시 같은 기간 열린다.
1주년 기념 개발자의 악몽 이벤트는 세븐나이츠 키우기 개발자들이 보스 몬스터로 구현된 특별 던전으로 개발실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미니게임 엘리스의 디저트 가게는 장난감 망치로 과자 뒤에 숨겨진 디저트를 찾아 코인을 획득하는 이벤트다.
이외 1주년 1부 업데이트 당시 세븐나이츠 키우기 PD의 깜짝 선물로 공개된 쿠폰 코드(PD1YEAR)를 입력하면 사황, 구사황, 다크나이츠 등의 영웅 획득이 가능한 ‘여신의 선물’ 등의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신규 레전드 영웅의 업데이트도 진행됐다.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된 다이아는 원거리형 영웅으로 기능형 영웅을 우선적으로 공격하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액티브 스킬 활용 시 넓은 범위에 강력한 데미지를 입히고 수면 디버프를 부여할 수 있으며 풍화에 걸린 대상을 공격하면 최종 피해량이 증가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