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 펄어비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펄어비스(대표 허진영)가 ‘검은사막 X 베르세르크’ 콜라보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검은사막 모험가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유명 만화 IP ‘베르세르크’와 콜라보를 기획했다.

콜라보는 9월 18일까지 진행한다. 글로벌 모든 권역의 PC와 콘솔 모험가들이 콜라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베르세르크 IP를 활용한 콜라보 의상을 선보인다. ▲광전사의 갑주 ▲그리피스 갑옷 A·B ▲시르케 로브(샤이 전용) 총 4종이다.

광전사의 갑주는 검은사막 모든 남성 클래스가 착용 가능한 의상이며, 워리어 클래스는 드래곤 슬레이어 무기가 포함된 슬레이어 패키지를 착용할 수 있다.

여성 클래스 의상 그리피스 갑옷은 A와 B 형태 두 종류로 구성했으며 샤이 클래스 전용 의상 시르케 로브도 선보인다.

이벤트 기간 특별 콜라보 이벤트 의뢰를 진행할 수 있다.

베르세르크에 등장하는 불사신 조드가 검은사막 월드 우두머리로 등장한다. 조드는 참마도와 전투용 도끼를 사용하는 인간형 모습과 소의 뿔, 박쥐 날개, 발톱 등을 지닌 사도형 모습을 지닌 캐릭터다.

또 검은사막에는 사도형 모습의 월드 우두머리로 매일 지정된 시간에 등장한다. 신규 콜라보 연금석 아이템 베헤리트형의 심장도 선보였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