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농심켈로그는 자사 켈로그 프로틴 라인 신제품의 새로운 모델로 다재다능한 뮤지션 강민경을 선정하고, 신규 광고 영상을 공개한다.
강민경은 본업인 가수 외에도 패션 브랜드 CEO와 130만 유튜버 등 다방면으로 활동하며 2030 세대의 워너비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그녀는 바쁜 일상 속에서도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유지하며 긍정적인 에너지를 발산하는 대표적인 ‘프로 N잡러’이자 ‘갓생러’로 잘 알려져 있다. 이러한 이미지가 ‘맛있고 간편하게 채우는 건강한 식사, 든든한 한 끼’라는 켈로그 프로틴의 가치를 잘 나타낸다고 평가받아 모델로 선정되었다.
농심켈로그는 강민경 모델 발탁 소식과 함께 그녀가 출연한 TV 광고 영상을 공개한다. 광고는 ‘맛있고 든든하게 채우는 요즘 단백질’이라는 주제로, 바쁜 일상 속 손쉽게 단백질을 보충하는 강민경의 아침 일상을 담았다. 바쁜 아침 ‘카라멜&피칸 프로틴 딜라이트’를 먹으며 든든하게 단백질을 채우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발산하며 활기차게 하루를 시작하는 강민경의 모습을 통해 맛과 영양이 잘 조화된 제품의 특장점을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농심켈로그 마케팅팀 이한솔 과장은 “바쁜 일상 속에서도 강민경씨가 보여주는 활기차고 건강한 매력과 긍정적인 이미지가 아침에 에너지를 충전해 주는 켈로그 프로틴과 잘 부합하여 모델로 선정했다”며 “이번 광고 영상을 시작으로 부족한 아침 시간에 단백질을 맛있고 든든하게 채워주는 ‘요즘 단백질’인 켈로그 프로틴을 알리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ynpark@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