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게임업체 썸에이지(대표 박홍서)의 팀배틀 PRG 갓레이드(개발 라운드투)가 신규 콘텐츠 월드 보스를 추가했다.
지난 7월 베타 서비스를 진행했던 월드 보스가 정식 업데이트 됐다. 월드 보스는 매주 금요일부터 월요일까지 오픈 되며 매일 두 차례 입장이 가능하다. 쓸쓸한 해안 어려움 등급을 통과한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신규 신 2종은 도교의 태상노군과 지옥 시왕 중 하나인 염라로 절대 등급 신 태상노군은 액티브 형태로 아군 대부분의 디버프를 제거하고, 적군 대부분의 버프를 제거하며 아군 전체에 강력한 방어막을 생성한다.
패스트 형태의 염라는 적 영웅이 궁극기를 사용하면 아군 진영 영웅의 궁극기 게이지를 상승시킨다. 이와 함께 오는 9월 9일에는 신규 영웅 1종이 공개와 동시에 업데이트 예정에 있다.
또 각종 고급 재료를 이용한 제작식 신의 장비가 업데이트 되어 신화 등급 장비를 이용자가 직접 제작할 수 있게 됐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추가된 신화 등급 장비는 멸망의 뇌창, 멸망의 휘장 방패, 멸망의 판금 갑옷 등 3종이 선보였다.
아울러 업데이트 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