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이 액션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개발 넷마블네오)에 신규 SSR 등급 헌터 한세미를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한세미는 SSR 등급 풍속성 힐러로 ▲한세미를 중심으로 원형 보호 영역을 펼치는 필드 오브 디바인 ▲주변의 적들을 밀쳐내고 가까운 지역의 장판을 제거하는 리프 윈드 ▲삶의 기운을 받아 아군에게 축복을 내리는 리프 오브 라이프 등의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또 다른 SSR 등급 신규 헌터 고건희는 오는 28일 선보일 예정으로 현재 진행 중인 ‘100일 축하! 출석 선물’ 이벤트를 통해 획득이 가능하다.
명속성 탱커인 고건희는 ▲주먹을 강하게 올려친 다음 내려치는 명치 부수기 ▲전방으로 점프해 광휘의 기운을 방출시키는 일망타진 ▲광휘의 힘을 주먹에 모아 전방으로 방출하는 멸광폭쇄 등의 스킬을 활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 길드 시스템이 추가됐다. 길드에서 이용자는 길드 전용 보스에게 도전하거나 미니게임 등을 플레이할 수 있으며 길드 활동을 통해 획득한 재화를 활용해 길드 교환소에서 다양한 보상 획득이 가능하다.
이외 ▲성진우 신규 전직 그림자 군주 망령 인도자 추가 ▲신규 성진우 무기 3종(SSR 명속성 진 : 악마기사의 창, SSR 암속성 지크의 조각, SSR 화속성 육즙 가득 꼬치구이) ▲한세미, 엠마 로랑, 알리시아 블랑쉐 수영복 스킨 추가 ▲리버스 스토리 히든 1, 2챕터 추가 ▲신규 성진우 스킬 소닉 스트림, 신규 축복의 돌 기민한 일격, 우리는 하나 추가 ▲시련의 전장 51~60층 추가 등의 콘텐츠가 업데이트됐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편 지난 5월 8일 글로벌 정식출시한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는 글로벌 누적 조회수 143억 뷰를 기록한 ‘나 혼자만 레벨업’ IP 최초의 게임으로 수준 높은 원작 구현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몰입감을 선사하고 다양한 스킬과 무기를 활용한 자신만의 액션 스타일을 구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