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컴투스홀딩스↑·팡스카이↓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엔젤게임즈가 모바일 RPG 신의 탑M: 위대한 여정(이하 신의 탑M)에 신규 캐릭터 ‘써니 웨이브 하유리’를 추가한다.
우선 써니 웨이브 하유리는 여름 시즈널 캐릭터로, 낚시꾼 클래스, 위대한 가문 세력의 지원형 캐릭터다.
모든 아군 피해 면역, 행동 제어 면역 등 각종 면역 효과와 함께 아군 전체 마법 피해 증가, 동일 세력 방어력 증가 등 강력한 아군 버프를 부여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 접속만 해도 최상급 성장 재화를 지급하는 여름 스탬프 랠리가 진행된다. 이용자는 매일 게임에 접속해 일차별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여름 이벤트 보스 콘텐츠 게임 센터에서 재화로 교환할 수 있는 기념품 샵이 오픈되고 써니 웨이브 하유리와의 특별한 추억을 경험할 수 있는 여름날의 추억이 진행된다.
이외 각종 미션을 통해 획득한 주사위로 보드판을 완주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유리의 여름휴가가 진행되고 ▲써니 웨이브 하유리 육성 미션 ▲스파클 서핑보드 교환소 ▲엔도르시 월정액 광고 제거 기능 추가 ▲신규 광고 상품 추가 등 각종 이벤트 및 신규 기능이 추가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