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커넥트웨이브 계열사 써머스플랫폼(대표 정희정)이 운영하는 '에누리닷컴'은 걸음 수에 따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e머니를 지급하는 만보기 서비스를 오픈했다.

만보기 서비스 (이미지 = 커넥트웨이브 제공)

만보기 서비스는 시간대별 걸음 수를 그래프로 시각화해 한눈에 파악할 수 있으며, 일간, 주간, 월간 단위로 걸음 수를 기록할 수 있다.

별다른 설치 과정 없이 기존 에누리 앱에서 바로 이용할 수 있으며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e머니를 신규 회원 가입 시 500점, 앱 설치 시 300점, 만보기 시작 시 500점, 앱 알림 시 200점 등 최대 1500점의 혜택을 즉시 적립 받을 수 있다.

만보기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8월 한 달간 '매일걷기 챌린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에누리 앱을 사용 중인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매일 목표 걸음 수인 6000보를 달성할 때마다 e머니 100점을 즉시 지급하고 목표 달성 횟수에 따라 최대 1만6600점의 추가 e머니를 받을 수 있다. 여기에 8월 한정 특별 혜택으로 걷기 목표 10회 달성 시 신세계 상품권 50만 원, ALL 달성 시 신세계 상품권 100만 원에 응모할 기회도 주어진다.

에누리 관계자는"만보기 서비스는 에누리 사용자들이 건강을 유지하고 운동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도와줄 뿐만 아니라 최근 오픈한 건강Plus 전문관에서 제공되는 다양한 건강 정보도 함께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ynpark@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