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 네오위즈)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의 모바일 RPG 브라운더스트2(BrownDust2, 개발 겜프스엔)가 여름 이벤트 팩 ‘비치사이드 엔젤스(Beachside Angels)’를 새롭게 공개했다.

신규 여름 이벤트 팩은 세라와 테레제가 비키니 대회 출전을 준비하며 벌어지는 사건을 담았다.

검은 옷을 입은 노출 관리단이 등장해 대회를 방해하며 이야기가 시작된다. 유스티아, 안젤리카, 베나카 등이 힘을 합쳐 위기를 극복해 나간다. 해당 이벤트 팩은 오는 9월 12일까지 운영된다.

시즌 이벤트 ‘클릭! 클릭! 서머(Click! Click! Summer)’도 업데이트됐다. 오는 8월 29일까지 진행되며 해변에서의 휴가를 방해하는 파파라치를 물리치는 대배우 이클립스와 모르페아의 이야기다.

일반 전투와 챌린지 전투 각각 15개씩 총 30개의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크랩 머더가 보스로 등장한다. 필드 퀘스트로 해변가의 수박 깨기 게임!이 포함됐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코스튬 및 전용 장비를 기간별로 공개한다. 오는 8월 29일까지 해변의 천사 테레제를 한정으로 선보이며 비치 바캉스 모르페아, 해변의 정의 미카엘라, 비치 바캉스 이클립스는 각각 2주에 걸쳐 순차 공개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