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SPC그룹이 운영하는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LG유플러스와 함께 ‘유플투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LG유플러스 멤버십 고객에게 파스쿠찌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을 제공하는 행사다.

파스쿠찌 유플투쁠 프로모션 (이미지 = SPC그룹 제공)

쿠폰은 오는 15일 오전 11시부터 선착순으로 제공되며 이달 31일까지 파스쿠찌 매장에서 1만 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하다. 회원 등급에 따라 VVIP 회원은 5000원, VIP 회원은 4000원, 우수 회원은 3000원의 금액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유플투쁠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일부 점포 제외, 타 행사 할인 및 쿠폰 등과 중복 적용 불가)

이번 ‘유플투쁠’ 프로모션을 통해 시그니처 제품 ‘어메이징 젤라또’는 물론 이달 초 출시한 신메뉴 ‘젤라또 라떼’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젤라또 라떼’는 쫀득하고 부드러운 ‘어메이징 젤라또’를 부드럽고 달콤한 음료와 함께 다채롭게 맛볼 수 있는 파스쿠찌의 신제품이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더 많은 고객이 파스쿠찌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파스쿠찌가 마련한 풍성한 혜택과 함께 더위를 이겨내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ynpark@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