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커넥트웨이브(대표집행임원 이건수)의 PC전문 쇼핑 서비스 샵다나와가 ‘AMD Partner Advance(파트너 어드밴스) 2024’에서 ‘올해의 SI 세일즈 챔피언 어워드’를 2년 연속 수상했다.
올해의 SI 세일즈 챔피언 어워드는 AMD 제품의 판매 점유율이 높은 서비스에 수여되는 타이틀로, 샵다나와는 한국에서 가장 많은 AMD 라인업의 조립PC를 판매해 수상했다.
샵다나와는 소비자에게 최적화된 사용자경험과 혜택이 판매량의 원동력이라고 설명했다. 샵다나와는 쉽고 편리하게 필요한 용도와 가격대의 조립PC를 찾을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등록된 완본체에서 유연하게 사양을 변경할 수 있으며, PC견적 시스템을 통해 처음부터 직접 조립PC를 구성할 수 있다. 샵다나와에 등록된 모든 판매점은 12개월부터 최대 36개월까지 무이자로 구매할 수 있는 무이자 구매 서비스를 지원한다.
또한, 샵다나와는 AMD 공식 Executive Elite Partner(이그제큐티브 엘리트 파트너) 인증을 받은 파트너다. AMD 라이젠 프로세서 및 라데온 그래픽카드에 대한 최신 정보를 가장 빨리 접할 수 있으며, 주기적인 제품 교육을 받음으로써 AMD 제품에 대한 높은 전문성을 갖추고 있다.
샵다나와의 강명종 상무는"이번 수상은 샵다나와의 경쟁력 있는 서비스와 AMD 제품의 탁월한 성능이 만나 이뤄낸 결과”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최적의 PC를 선택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편, AMD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ynpark@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