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엔씨소프트(공동대표 김택진, 박병무 이하 엔씨)의 MMORPG 리니지M이 12일 라이브 방송 ‘스탠바이M: 아덴이 빛나는 밤에’를 진행한다.
이번 스탠바이M: 아덴이 빛나는 밤에는 라디오 컨셉으로 진행된다. 엔씨는 사전에 접수 받은 리니지M 관련 사연들을 방송에서 소개하고, 사연과 관련된 개발 히스토리를 나누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라이브 방송을 통해 소개된 사연의 작성자에게는 ▲갤럭시 S24 ▲LG 스탠바이미 Go ▲다이슨 쿨 공기 청정기 등 소정의 경품을 증정한다.
스탠바이M: 아덴이 빛나는 밤에가 진행되는 동안 게임 플레이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선물이 제공된다. 방송은 8월 12일 저녁 8시 리니지M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리니지M은 여름 시즌을 맞아 5주차에 걸쳐 아덴의 썸머 특훈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용자는 이벤트 주차에 맞춰 ▲얼음 궁전의 숨겨진 방 ▲화염 던전 ▲얼음 여왕의 얼음 감옥 ▲파멸의 기란 감옥 ▲어둠의 수련 던전 등에서 플레이를 통해 특별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외 다양한 아이템 보상을 활용하면 빠른 성장이 가능하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