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가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 신규 캐릭터 ‘네네카(여름)’를 추가했다.
여름 한정 캐릭터 네네카(여름)는 후열에서 아군의 전략을 대폭 강화하고 가장 마법 공력력이 높은 아군의 능력을 복사하는 유니온 버스트(필살기)인 시크릿 플로트를 구사한다. 더불어 8월 14일부터는 신규 캐릭터 유카리(여름)가 새롭게 등장한다.
여기에 오는 8월 14일까지 스토리 이벤트 ‘오마의 물 텅텅 대작전 비밀주의자와 금단의 바다’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네네카와 메르쿠리우스 재단의 ‘아키노’, ‘유카리’를 중심으로 한 특별한 이야기를 감상할 수 있다.
더불어 캐릭터 강화와 성장이 더욱 간편해진다. 한 번에 소비할 수 있는 마나 상한을 상향했으며 여러 번의 랭크업을 한 번에 진행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메모리 피스 입수 장소를 쉽게 확인할 수 있는 안내 기능도 추가했다.
전투 시스템에도 주요 개선이 이뤄졌다. 유닛 전원의 유니온 버스트(필살기)를 즉시 사용할 수 있는 ‘ALL SET’ 기능을 추가하고, 클리어 파티 목록에 ‘SMART 로그’ 표시를 추가해 전략적인 플레이를 지원한다. 이외 책갈피 기능, 스토리 이벤트 업데이트 기능 추가 등 다양한 편의성 시스템을 업데이트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