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이 남성 피부 특성에 맞춰 대표 남성 뷰티 브랜드 ‘아이디얼 포 맨’의 올인원 스킨케어 제품 4종을 리뉴얼 출시했다.
이번에 리뉴얼한 올인원 제품은 퍼펙트, 프레시, 선, 시카 등 4종으로, 제품별로 남성 피부 맞춤형 기능성 성분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상대적으로 유분기가 많은 남성 피부를 고려해 번들거리지 않고 산뜻한 발림성도 살렸다. 제품명도 직관적으로 변경해 제품별 특장점을 쉽게 알 수 있도록 했다.
‘퍼펙트 올인원’은 피부 탄력에 좋다고 알려진 성분을 중심으로 설계됐으며, ‘프레시 올인원’은 피부의 수분과 모공 케어에 초점을 맞췄다.
자외선 차단과 스킨케어를 한 번에 할 수 있는 ‘선 올인원’은 기존 펌프형에서 튜브형으로 디자인을 변경해 휴대성도 높였다. 이 밖에도 자외선과 잦은 면도로 인한 남성을 위해 진정 성분을 한 통에 담은 ‘시카 올인원’도 리뉴얼 됐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자기관리에 대한 남성들의 관심이 증가하는 추세에 맞춰 아이디얼 포 맨 올인원 라인 리뉴얼을 추진했다”라며 “변화하는 트렌드를 반영,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올인원뿐 아니라 다양한 기능성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ynpark@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