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 넥슨)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공동 대표 김정욱·강대현)이 모바일게임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이하 던파모바일)에 고속 성장을 지원하는 ‘SUMMER UP! 점핑파크’ 이벤트를 실시한다.

9월 26일까지 모험단 내 하나의 캐릭터를 지정해 참여 가능하며, 15레벨부터 45레벨까지 단계별로 특정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1레벨 상승권(총 20개)을 얻을 수 있다.

또 55레벨을 달성하고 특정 임무를 완료하면 70레벨 점핑권을 획득할 수 있고, 사용 즉시 70레벨까지 성장해 고속 성장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같은 기간 고속 성장에 필요한 장비 및 재화를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외 최고 레벨 확장을 앞두고 다양한 개선 업데이트도 진행한다. 마그토늄의 사용처를 늘리고, 모험도감 내 수집 앨범 달성 현황에 따라 신규 활동 배지를 제공한다.

다가오는 8월 업데이트에서는 기존 상급 지역은 제거하고 모험도감 내 신규 수집 시스템을 도입해 캐릭터의 성장 동선을 정비하고 수집의 재미를 강화할 예정이다.

한편 던파모바일은 오는 8월 10일 오프라인 유저 참여 행사 ‘던파모바일 아케이드 2024’를 개최할 예정이다. 8월 10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양재 AT센터 2전시관에서 진행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