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일동후디스가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의 신규 라인업으로 액상 타입 제품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파우더 형태의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마실 수 있도록 만든 프리미엄 고단백 음료다. 200ml 한 팩당 단백질 20g을 섭취할 수 있는 데다가 기존 파우더 제품의 영양 성분은 그대로 유지한 채 소비자가 단백질 파우더를 물에 타는 과정을 생략해 음용 편의성을 높였다.
실제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액상 타입은 소화가 잘되는 산양유 단백질을 비롯해 7가지 동∙식물성 단백질을 6:4 비율로 배합했으며, 뼈와 근육 건강은 물론, 정상적인 면역 기능을 위해 칼슘, 아연, 비타민 등 영양성분 10종을 균형 있게 설계했다.
특히, 류신 등 체내에서 합성되지 않아 반드시 음식을 통해 섭취해야 하는 필수아미노산 9종을 8000mg 함유했으며, 근육 합성에 필요한 BCAA도 4000mg을 담았다. 여기에 노화로 인한 장 기능 저하를 겪는 이들도 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배변 활동에 도움을 주는 프락토올리고당도 3000mg 더한 것이 특징이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의 과학적인 영양 설계는 유지한 채 음용 편의성을 위해 파우더 제품을 액상화한 제품”이라며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액상 타입인 만큼 바쁜 일상에서도 꾸준히 건강 관리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ynpark@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