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 카카오게임즈)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가 MMORPG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Ares : Rise Of Guardians, 이하 아레스)의 출시 1주년을 앞두고 전야제 이벤트를 시작한다.

먼저 1주년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프라임 S등급 선택 소환권 등 총 44회의 프라임 소환권이 제공된다.

또 1주년 기념 한정 수집 아이템인 1주년 기념 주화를 수집 메뉴에 등록하면 물리 공격력 증가 등 기간 한정 버프를 획득할 수 있다.

게임 내에서 진행되는 아레스 생일 기념 전야제 출석부 이벤트에 참여시 보상이 지급된다.

카카오게임즈는 아레스 출시 1주년 업데이트에 추가될 최초의 공성전 ‘행성 쟁탈전’ 등 신규 콘텐츠를 공개했다.

행성 쟁탈전은 월 단위로 진행되며, 승리 길드는 우승 보상과 함께 최상위 가치의 보상을 제공하는 한정 사냥터 지역을 점령할 수 있다.

또 길드 제작 시스템을 통해 길드원이 힘을 합쳐 제작하는 공성전 전용 스킬 등 다양한 재미 요소를 추가했다.

다양한 공선전 전용 스킬 중 하나인 골리앗 소환 스킬을 사용하면 전투 로봇 골리앗에 탑승해 강력한 화력으로 적을 공격할 수 있다.

출시 1주년을 맞아 신규 부스팅 월드 플루토도 추가된다. 신규 부스팅 월드는 플루토1 및 플루토2 서버로 구성됐고, 성장 제한 없는 레벨링, 월드 거래소 이용이 기존과 차별화된 특징이다.

여기에 빠른 성장을 위한 골드&경험치 120% 버프, 각종 부스팅 서버 전용 이벤트 및 보상, 특별 상품 등의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대규모 게임내 보상도 준비중이다. 오는 24일에 진행 예정인 1주년 업데이트 출석 이벤트에 참여하면 ▲재합성권 선택 상자 ▲무기·방어구·성물 복구권 ▲파괴 보호제 4종 ▲1주년 기념 데코 등 대형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