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 컴투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컴투스(대표 남재관)가 여름 시즌을 맞아 KBO리그 기반 야구 게임에서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컴투스의 대표 야구 타이틀인 ▲컴투스프로야구V24(이하 컴프야V24)와 ▲컴투스프로야구2024(이하 컴프야2024)에서 열리며, 8월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리얼 야구 게임 컴프야V24에서 선물 상자 이벤트를 펼친다. 오는 21일까지 게임 접속시 삼복 더위 극복 선물 상자를 얻을 수 있고 인기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 야구인의 든든한 여름나기를 기원하는 스페셜 매치 이벤트도 열린다. 총 6가지 난이도의 경기를 플레이하며 토큰을 획득하고 시그니처 영입 조커 카드 등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 가능하다.

이외 21일까지 공식 커뮤니티에서 나만의 여름 나기 꿀팁을 댓글로 공유하면 참여자 전원에게 선수 육성에 필요한 각종 아이템을 선물하고 추첨을 통해 굽네치킨 모바일 금액 상품권도 지급한다.

KBO 리그 야구 게임 컴프야2024에서도 더위를 극복하기 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우선 초복 날부터 내달인 8월 17일까지 정해진 일자에 게임에 접속하면 플래티넘 복권, 리그 하드 볼 교환권 등 게임 플레이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이 지급된다.

시원하게 룰렛을 돌리는 컴프야 룰렛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게임 플레이를 통해 티켓을 획득하고 룰렛을 돌리면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추가로 누적 참여 횟수에 따라 원하는 구단의 플래티넘 선수가 등장하는 구단선택 플래티넘 카드까지 얻을 수 있다.

이외 미션을 수행하고 포인트를 모아 한계 돌파권 등 원하는 보상과 교환하는 컴프야 미션 챌린지 이벤트가 9월 18일까지 진행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