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공동 대표 김정욱·강대현)이 창립 30주년을 기념해 ▲사이퍼즈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이하 카스온라인) ▲EA SPORTS FC Mobile(이하 FC모바일)에서 릴레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사이퍼즈는 7월 31일까지 전 이용자가 함께 참여하는 ‘넥슨 30주년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전체 이용자가 플레이한 공성전 누적 판 수에 따라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 넥슨 채널링 서비스 이용자를 위한 혜택 이벤트도 실시한다.
카스온라인은 8월 8일까지 대기실과 로비에 나타나는 폭죽을 터뜨려 각종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폭죽을 30회 이상 터뜨리는 데 성공하면 30주년 기념 대미지 폰트를 포함한 추가 보상을 지급한다. 또 7월 24일까지 3000마일리지를 사용해 에픽 해독기 보상상자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응모 기회를 마련한다.
이와 함께 다양한 미션 수행 이벤트 및 게임접속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렉트로닉 아츠(EA)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FC모바일은 8월 14일까지 넥슨 30주년을 기념해 조세 무리뉴 감독과 관련된 스페셜원 출석체크 이벤트를 실시한다. 뿐만 아니라 넥슨 30주년 릴레이 이벤트 페이지에 로그인 후 다양한 미션 이벤트에 참여하면 각종 성장 재화 등으로 교환 가능한 코인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넥슨은 추억의 퀴즈 게임 큐플레이의 아바타 꾸미기 기능을 구현하고 자신의 아바타를 뽐내는 ‘베스트 드레서 콘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