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한빛소프트의 PC온라인 리듬댄스 게임 오디션이 특별한 수영복 아바타를 획득할 수 있는 여름 이벤트를 전개한다.
오디션에 따르면 2024년 7월11일 점검 후부터 8월1일 점검 전까지 3주 간 ‘가자 천국섬으로! 오디션 Summer 듣기평가 대회’를 개최한다.
오디션 Summer 듣기평가 대회는 스페셜 대회 서버에서 2시간마다 열리며, 출제되는 음악을 듣고 제한 시간 내에 문제의 정답을 맞히는 방식으로 진행한다.
1교시부터 5교시까지 각각 3문제가 출제되며 2문제 이상 맞히면 다음 교시 듣기평가에 참여 가능하다. 특히 이번 듣기평가 대회부터 유저들의 건의를 수용해 커닝 금지 시스템을 첫 도입했다.
문제의 정답을 맞힐 때마다 보상이 주어진다. 오디션은 이와 함께 듣기평가 이벤트에서 획득한 한정판 아바타 또는 나만의 바캉스룩 스크린샷을 홈페이지 패션갤러리에 등록하는 유저 가운데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각각 5만 이벤트캐시를 지급한다.
오디션 관계자는 “친숙한 음원들을 들으면서 모두 함께 뜻깊은 여름 추억을 만드실 수 있는 듣기평가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즐거움이 더욱 커질 수 있는 콘텐츠를 지속 제공하겠다”라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