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투자업계동향
증권업계, 퇴직연금 유입 확대 경쟁…2026년 방산·지정학 전망 제시도 이어져
(DIP통신) = 이엠텍아이엔씨(대표 이덕수)는 인텔의 P35 칩셋을 사용하고 올솔리드 캐패시터를 채용한 이스타(ESTAR) ST P35 오버 태왕을 판매한다.
이엠텍의 첫 번째 주력 제품인 ST P35 오버 태왕은 5페이즈(Phase)의 든든한 전원부 구성을 바탕으로 한 높은 오버클럭능력을 가지고 있다.
특히 오버클럭에 따른 제품 전원부의 안정성을 확보하기 위해 고급 큐빅형 초크를 사용해 메인보드 전체에 걸쳐 솔리드 캐패시터를 채용하는 등 제품의 내구성에 심혈을 기울인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이 제품은 인텔의 모든 LGA775 소켓의 프로세서를 지원하고 최대 8GB까지 지원이 가능한 4개의 DDR2 메모리 소켓을 가지고 있다.
크로스파이어 구성이 가능한 2개의 PCI 익스프레스 슬롯도 갖췄으며 ‘16+4’배속의 크로스 파이어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다.
이외에도 4개의 S-ATAII 소켓을 지원하고 별도의 컨트롤러를 통해 2개의 추가적인 S-ATA II 소켓을 지원해 총 6개의 S-ATA 기기를 연결할 수 있다.
듀얼 기가비트 랜과 8채널 HD 오디오 및 S/PDIF 입출력을 지원하는 사운드와 보드의 안정성을 더욱 높여주는 듀얼 바이오스 기능 등을 통해 제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제품의 소비자가격은 10만원 이하로 책정됐다.